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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제임스 본드 : 듀오는 007 이야기를 갱신하는 '특권'

by simple365 2022. 10. 9.

Purvis와 Wade는 15년에 걸쳐 5편의 영화를 통해 Daniel Craig의 본드 역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다니엘 크레이그의 모든 영화를 포함하여 7편의 제임스 본드 시나리오를 썼으며, 그들의 이전 협업은 20년이 넘는 뛰어난 역사를 자랑합니다.

그러나 Neal Purvis와 Robert Wade는 Bond 대본이 함께 만들어지는 복잡한 방식에 대해 공개적으로 거의 논의하지 않습니다.

Dr. No 출시 60주년을 맞아 프랜차이즈를 유지하고 Bond를 죽이는 것에 대해 열었습니다.

1990년대 후반, Purvis와 Wade 팀이 World is Not Enough를 쓰기 위해 서명했을 때, 그들은 이미 두 편의 성공적인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본드인 피어스 브로스넌의 세 번째 본드는 그들을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로 끌어올렸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글쓰기 과정에서 혼자가 아니 었습니다. 이 영화는 미국 작가인 Bruce Feirstein이라는 또 다른 작문 크레딧을 제공했습니다.

Neal Purvis(왼쪽)와 Robert Wade(오른쪽)는 일곱 편의 본드 영화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사실, 그들의 거의 모든 본드 시나리오는 퍼비스가 "광택"이라고 부르는 최소한 한 명의 다른 작가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우리가 각본 작업을 마쳤을 때, 기본적으로 Rob과 Neal은 작별인사입니다."라고 Purvis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Casino Royale의 경우 Paul Haggis가 인수했습니다. Skyfall의 경우 John Logan이었지만 분명히 항상 감독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작년에 No Time to Die에서 Fleabag의 제작자 Phoebe Waller-Bridge도 각본 크레딧에 있었습니다.

웨이드는 그것이 복잡해질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Skyfall의 경우 John Logan이 우리 뒤를 따랐고 우리는 조금 더 했습니다. 특히 Skyfall은 계속 발전했고 정말 잘 발전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 작가와의 모든 토론에는 "스토리 아크"라는 용어가 포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Purvis와 Wade는 15년에 걸쳐 5편의 영화를 통해 Daniel Craig의 본드 역을 발전시키는 궁극적인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Purvis는 상황이 현재와 비슷할 때 Casino Royale에서 작업을 시작했다고 회상합니다. Bond는 떠났고 새로운 배우는 아직 캐스팅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 경우에 우리는 배우를 염두에 두지 않고 이안 플레밍의 원래 카지노 로얄 소설 [1953년에 출판됨]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충실하게 이야기에 대한 그의 개념을 썼습니다. 다니엘은 그 때 그 역할과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Daniel이 할 수 있는 일을 보았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2005년 스파이로 캐스팅되어 2006년 카지노 로얄에 데뷔했습니다.

Wade에 따르면 처음부터 글을 쓰는 것은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우리가 Pierce를 위해 썼던 두 영화에서 그것은 본질적으로 항상 이전에 있었던 것의 연속체였습니다. 캐릭터의 기본은 바뀔 수 없었습니다. 그는 항상 무오했습니다."

"우리는 Pierce의 Bond를 더 취약하게 만들려고 노력했고 Pierce는 그것을 아주 잘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항상 James Bond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캐릭터에 큰 변화를 줄 수 없었습니다. 반면 Daniel과 함께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호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우리는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Purvis는 스토리 라인이 바뀌었기 때문에 Craig와 함께 대화 장면이 불가피하게 캐릭터를 변경했다고 말합니다. "Daniel's Bond는 Pierce가 그 이전에 가졌던 힘과 결단력, 허세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극적인 장면은 달랐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대화는 계속되었습니다. 일찍이 Casino Royale의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다음 영화인 Quantum of Solace는 다른 도전을 제시했습니다. 제목은 1959년의 플레밍 단편 소설에서 따온 것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남자들은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카지노 로얄을 맞이한 결정적인 기쁨은 반복되지 않았습니다.

출시 이후, 장기간 지속되는 프랜차이즈의 모든 영화 순위 를 매기 는 차트의 하단 근처에 정기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

Wade는 Quantum이 Casino Royale의 후반부로 생각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작 중에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제임스 본드가 이전 영화에서 일어난 일에 완전히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경우에도 Ian Fleming이 그의 시금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Ian Fleming이 여전히 우리의 시금석이라고 느꼈다는 것을 압니다. Fleming으로 돌아가서 Bond가 말한 방식을 포함하려고 합니다."

Purvis와 Wade는 15년에 걸쳐 본드로 Craig의 호를 개발했으며 No Time To Die로 끝나는 5편의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본드의 발전은 비평가들과 대체로 잘 어울렸습니다. 가디언의 라이언 길비는 "닐 퍼비스와 로버트 웨이드의 시계에서 비밀 요원은 부모가 되었고 머리를 기르고 심지어 동성애 경험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IndieWire의 Bill Desowitz는 Spectre로 다시 돌아왔을 때 그들의 "재치 있는 연설"을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작업은 모든 사람에게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Screen Rant의 Alex Leadbeater는 "완전히 일관성이 결여되어 있다"고 비판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정말 스토리 드라이브가 있음) 색조에 (무어 풍 치즈를 삽입하려고 할 때 필름이 안정적으로 넘어짐).

"평범한 결과를 바탕으로 예상한 것만큼 좋지 않고 상황을 뒤흔들 필요가 있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듀오는 본드 시나리오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살아있는 작가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엄격하고 빠른 규칙을 배웠습니까?

Purvis는 항상 행동에 대한 기대치를 경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공식이라고 부르던 방식이지만 이제는 그것이 깨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익숙한 것을 제공하면서도 다르게 만드는 경우입니다. 그것은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본드 작가는 그것에 대해 어려움을 겪지만 그것이 직업입니다. 이다."

작가들은 Eon Productions가 1962년 Dr. No를 출시한 지 60주년을 기념하는 BFI 행사에 막 참여했습니다. 자신의 시대를 훨씬 앞서 돌이켜보면, 첫 번째 영화에서 가장 존경했던 것은 무엇이었습니까?

Wade는 Sean Connery가 잊지 못할 스크린 존재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편집과 같은 다른 정말 기본적인 것들이 있습니다. 편집이 얼마나 혁명적인지 지금은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편집이 특정 종류의 영화를 만드는 방법을 완전히 바꿨습니다."

"지금 Dr. No를 보면 색상, 컷팅, 촬영, 로케이션, 그리고 물론 멋진 음악까지, 여전히 화면을 뛰어넘습니다."

브로콜리(왼쪽)와 윌슨(오른쪽)은 25편의 본드 영화 중 9편을 제작했습니다.

남자들은 바바라 브로콜리와 그녀의 이복형제인 마이클 G. 윌슨이 본드 26의 시나리오를 위한 시간이 되었을 때 다시 서비스를 요청할지 모른다고 주장합니다. 브로콜리는 프로덕션 작업이 아직 2년 더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작년에 No Time to Die의 끝에서 James Bond는 죽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Neal Purvis와 Rob Wade가 15년 동안 구성한 이야기를 끝내는 꽤 확실한 방법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우 다른 것을 쓸 수 있는 특권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Wade는 말합니다. Purvis는 2006년에 007 스토리 아크를 갱신한 다음 No Time to Die에서 더 오래되고 더 지친 본드의 끝을 쓸 수 있게 되어 기뻤다고 덧붙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다음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이야기가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내부 정보가 없다고 말할 때 설득력이 있습니다."

브로콜리와 윌슨은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서양 양쪽에서 본드 홍보길에 올랐다. 그들은 새로운 본드 배우, 누가 각본을 쓸지, 또는 어떻게 본드가 Double-O-Dead로 보이는지 결정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질문을 하면 할수록 대중과 언론의 관심은 더욱 커집니다. 그리고 제작자가 더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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