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무대서 양육권 떼는 건 악질'

by simple365 2022. 8. 26.

"이것은 나를위한 것입니다?"  와일드는 영화제에서 봉투를 건넨 후 물었다.

미국 배우이자 감독인 올리비아 와일드는 테드 올가미의 스타인 전 파트너 제이슨 수데이키스가 무대에 섰을 때 그녀가 "악덕"했다고 주장했다.

Wilde는 4월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CinemaCon에서 그녀의 새로운 스릴러 Don't Worry Darling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갈색 봉투에 담긴 문서를 받았습니다.

영상에는 봉투를 뜯고 놀란 그녀의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버라이어티 에 "다른 직장에서는 공격으로 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

"정말 속상했어요. 일어나지 말았어야 하는 일이었죠. 보안에 큰 침해가 있었는데 정말 무섭습니다.

"여러 개의 배지와 함께 그 방에 들어가기 위해 넘어야 했던 장애물과 며칠 전에 실시해야 하는 특별 코로나 검사, 이벤트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팔찌를 제공하는 - 이것은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미리 생각했다."

 

두 사람은 2011년부터 2020년까지 함께 했다. 스포츠 코미디 드라마 Ted Lasso의 제작자이자 스타인 Sudeikis의 대변인은 이전에 문서가 부부의 두 자녀의 관할권과 관련이 있음을 확인했지만 두 자녀가 어떻게 된 것인지에 대해서는 사전 지식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배달됩니다..

Olivia Wilde와 Jason Sudeikis는 함께 두 자녀가 있습니다.

Wilde는 현재 Don't Worry Darling에 출연하는 팝 슈퍼스타 Harry Styles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4월에 열린 영화제에서 봉투를 받았을 때 그녀는 연설을 재개하기 전에 내용을 스캔했습니다.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 추잡함이 내가 대표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스튜디오의 작업을 방해하는 것이 싫었습니다.

"사보타주를 시도하는 것은 정말 악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해야 할 일이 있었고 쉽게 산만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그것은 나에게 완전히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내 말은, 내가 그 관계를 떠난 이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가 새 영화에서 감독한 파트너 해리 스타일스와 와일드

38세의 그녀는 동료 영국 스타 플로렌스 퓨의 상대편인 그녀의 새 영화에서 그를 잭으로 캐스팅한 후 12월에 28세의 스타일스와 데이트를 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전 원디렉션 가수가 함께 출연한 여성 배우보다 세 배나 더 많은 급여를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와일드는 "그런 주장은 전혀 타당하지 않다"고 말했다.

같은 인터뷰에서 감독은 원래 잭 역할에 캐스팅된 샤이아 라보프를 해고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의 "프로세스가 내가 내 작품에서 요구하는 정신에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그는 어떤 면에서 전투적인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것처럼 보이는 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그것이 최고의 공연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가 프로덕션을 떠난 지 몇 달 후, LaBeouf의 전 파트너인 FKA Twigs는 그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지만 그는 이를 부인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