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피트 도허티: 고디바 페스티벌에서 '귀향' 공연

by simple365 2022. 9. 4.

Libertines는 금요일 밤에 Godiva Festival을 닫았습니다.

The Libertines의 Pet Doherty는 코번트리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것이 "귀향"이라고 말했습니다.

밴드는 금요일 고디바 페스티벌의 첫날 공연을 마감했습니다.

Tom Grennan과 Bananarama는 또한 도시의 전쟁 기념 공원에서 열리는 3일 간의 연례 행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전에 Warwickshire의 Bedworth 근처에 살았던 Doherty는 녹음 스튜디오를 세우고 지역의 젊은 음악가를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십대 시절 이 지역의 군대 막사에서 살았고 니콜라스 체임벌린 학교에 다녔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매니저 Jai Stanley와 함께 음반사 Strap Originals를 설립한 사람은 여전히 ​​카운티에 살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여기서 정말 많은 부분에서 이가 부러웠다. 그때 그 학교에서 내가 좋아했던 밴드를 처음 들었다"고 말했다.

"음악의 위대한 시대였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제 말을 들어보세요. 하지만 펄프 앤 블러의 시대였고 거기서 제가 Jai를 통해 Smiths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Libertines 데모가 약 1997년 또는 1998년에 Leamington Spa에서 녹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베드워스에 스튜디오를 차릴 때 그는 "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에는 17세의 Pete Doherty와 함께 밴드에 있던 Simon Farndon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부동산을 찾는 단계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장소/스튜디오는 기본적으로 없기 때문에 우리가 실제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음악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커뮤니티를 만들고, 벽을 허물고, 삶을 바꾸고, 생명을 구합니다."

Doherty는 또한 17살 때 밴드에서 그를 쫓아낸 학교 친구 Simon Farndon과 재회했습니다.

판돈 씨는 "우리는 커버를 하고 싶었고 그는 자신의 노래를 쓰기를 원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는 돈을 벌거나 그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므로 당신이 가서 자신의 노래를 찾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밴드.'

"그리고 내가 아는 것이 무엇입니까?

"내가 그에게 길을 안내한 이후 그가 한 일과 경력을 보는 것은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