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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마리오 카트는 성공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까?

by simple365 2022. 8. 27.

이번 주말에 마리오 카트 시리즈가 30주년을 맞이합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레이싱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는 단순한 개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92년 닌텐도는 슈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SNES) 콘솔에 슈퍼 마리오 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Super Mario 제작자인 Shigeru Miyamoto가 제작했으며 F-Zero의 출시에 이어 또 다른 인기 있는 레이싱 시리즈의 콘솔 데뷔작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싱글 플레이어 경험으로 회사는 더 나아가고 싶었습니다.

개발 팀은 두 플레이어를 동시에 같은 게임 화면에 표시하는 2인용 레이싱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SNES의 한계로 인해 F-Zero의 미래 지향적인 고속을 설명하는 것은 불가능했기 때문에 속도를 조금 늦출 필요가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카트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원래 Mario, Peach 공주 및 친구들이 등장할 계획은 아니었습니다.

개발 몇 개월 후, 작업복을 입은 일반 레이서가 등장하는 2개의 카트 프로토타입이 있었을 때, 그들은 Mario가 게임에서 어떻게 보일지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Miyamot에 따르면 모두가 그들의 유명한 마스코트가 포함되어 더 좋아 보인다는 데 동의했고, 그래서 Mario Kart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오리지널 슈퍼 마리오 카트 시작 화면

Kantan Games의 산업 분석가인 Serkan Toto는 이 타이틀을 SNES의 "시스템 판매자"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이미 당시 닌텐도는 마리오 브랜드를 활용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마리오를 거기에 넣어 예를 들어 그들이 생각해 내야 하는 새로운 캐릭터보다 더 많은 게임 사본을 판매하도록 했습니다.

"마리오 세계의 캐릭터를 레이싱 게임에 집어넣는 것은 정말 의미가 있었습니다."

이제 시리즈와 동의어가 된 파워업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껍질과 바나나를 던져 상대를 방해하고 속도를 높이기 위해 동전을 수집하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시리즈의 인기있는 부분으로 남아있는보다 열린 환경에서 상대방의 풍선을 터뜨리려고 시도하는 전투 모드도 포함되었습니다.

30년이 지난 후에도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노는 재미는 Mario Kart의 큰 매력으로 남아 있습니다.

초기 게임에 이어 Nintendo는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파생 타이틀과 함께 거의 모든 후속 콘솔에 대해 하나 이상의 새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

Nintendo Switch의 Mario Kart 8 Deluxe는 메인 시리즈의 최신 릴리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1억 6,800만 카피가 판매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Mario 스핀오프 게임 시리즈로 남아 있습니다.

토토는 "레이싱 게임은 판매량이나 위상, 장르에 미치는 영향 등을 놓고 봤을 때 이보다 더 영향력 있는 게임은 찾기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게임의 인기로 인해 Sonic & Sega All-Stars Racing 및 Crash Team Racing 시리즈와 같은 다른 개발자들이 여러 유사한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팬 불만

Nintendo Switch의 Mario Kart 8 Deluxe는 메인 시리즈의 최신 릴리스이며, 2022년 2월에는 게임에 대한 유료 "Booster Course Pass" DLC가 발표되어 6개의 웨이브 릴리스에 걸쳐 총 48개의 추가 코스를 제공합니다. 마리오 카트 시리즈와 다양한 신곡.

출시가 사용 가능한 회로의 수를 두 배로 늘리면서 많은 게임 커뮤니티가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느끼고 업데이트를 환영했습니다. 하지만 마리오 카트 8 디럭스가 출시된 지 5년이 지난 지금, 본편의 신작이 없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또한 첫 번째 DCL 웨이브 릴리스 이후 모든 플레이어가 특정 측면에 만족한 것은 아닙니다.

Mario Kart 프랜차이즈는 게임 자체 외에도 수많은 상품을 촉발했습니다.

불만 사항에는 추가 회로가 게임의 원본 콘텐츠의 품질이 부족하다고 제안하는 팬이 포함 되었으며, 본질적으로 Mario Kart Tour 모바일 앱의 트랙 포트라고 주장하여 해당 게임의 아트 스타일을 가져왔습니다.

Eurogamer의 Oliver Mackenzie는 심층 분석 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MK8 트랙은 도전적인 빠른 코너 세트와 확장된 반중력 섹션, 여러 실행 가능한 경로 및 트랙 위험을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트랙은 여유로운 레이아웃, 덜 흥미로운 트랙 기능 및 차량 변형 방식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차분합니다.

"큰 수정 없이 단순히 모바일 트랙을 이식한다는 것은 Mario Kart 8의 게임 플레이 개념과 특히 잘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트위터에서 즐기는 Kremling Kampaigner

“These are from the same game. Correction: The one on the left is from 2014 and the one on the right is from 2022.”

twitter.com

최근 두 번째 물결이 출시된 후 Nintendo Life의 Ollie Reynold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 코스를 왼쪽, 오른쪽, 중앙으로 강타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Mario Kart에 관해서는 꽤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공되는 트랙 중 어느 것도 완전히 나쁜 것은 아닙니다. Mario Kart 8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메인 트랙과 비교할 때 'b-side' 필러처럼 느껴집니다."

"우리는 더 큰 그림을 계속 상기해야 합니다. 이제 Mario Kart 8 Deluxe를 위한 16개의 새로운 코스가 있으며 아직 절반도 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갈 길이 있습니다."

2023년 말까지 새로운 코스가 주기적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의 속편은 없을 것입니다.

무선 조종 장난감 자동차가 플레이어의 집 주변을 질주하면서 온보드 카메라의 비디오를 비디오 게임으로 직접 스트리밍하는 증강 현실 게임인 Mario Kart Live: Home Circuit 외에는 2014년 이후 오리지널 출시 타이틀이 없었습니다. Mario Kart 8 Deluxe는 기본적으로 Wii U의 원래 Mario Kart 8 타이틀의 향상된 Nintendo Switch 업데이트입니다.

또 다른 매우 성공적인 게임인 Grand Theft Auto Five는 PlayStation 4와 Xbox One 전체에 걸쳐 공식 속편을 얻지 못했고 본질적으로 한 세대를 건너뛰었고 Nintendo가 Switch와 Mario Kart 8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두 개발자 모두 게임이 신선함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개선을 받은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Mario Kart 8의 Deluxe로의 초기 업그레이드에는 다양한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가로 5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후속 DLC 릴리스가 있습니다.

GTA 5와 Mario Kart 8은 모두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 10위 안에 들었고 올해 초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용 GTA 5 출시로 인해 계속해서 잘 팔리므로 Rockstar와 Mario Kart 모두 닌텐도는 속편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시리즈의 다음은 무엇입니까?

Mario Kart 8 Deluxe의 궁극적인 속편과 관련하여 Toto는 게이머가 스위치의 이전 버전이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예측합니다.

"말하기 어렵지만, 그렇게 해야 한다면 마리오 카트 8, 아마도 2024년까지는 거리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Mario Kart 9가 새로운 Switch 콘솔과 함께 나온다면 출시 타이틀로 출시하거나 출시에 매우 근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리오 카트 팬들은 도쿄의 거리를 운전하면서 좋아하는 캐릭터로 분장한 사진을 찍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기 있는 시리즈의 모든 새 게임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이블에 가져와야 하는 필요성을 포함하여 잠재적인 유막이 있습니다. Nintendo는 지금까지 할 수 있었지만 Toto는 계속해서 계속 움직이는 것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Mario Kart 8은 너무 잘 만들어졌기 때문에 성공의 희생양이 될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닌텐도가 마리오 카트 9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았다고 들었습니다. 마리오 카트 9를 위해 약간의 재부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닌텐도가 시리즈를 재부팅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 m 말하려는 것은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각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Mario Kart 9는 실제로 새로운 것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Mario Kart 8을 재탕하는 것만으로는 Nintendo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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