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Madison Beer: 소셜 미디어 명성의 단점에 대한 팝스타

by simple365 2022. 9. 1.

요즘 팝스타가 된다는 것은 부담이 많이 된다. 앨범을 녹음하고 전 세계에서 공연하는 것 외에도 음악가는 소셜 미디어에서 큰 존재감을 가져야 합니다.

미국 가수 매디슨 비어도 예외는 아니다.

23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200만 명이 넘고 틱톡 팔로워는 거의 1800만 명에 달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Madison이 명성을 얻은 이유 중 하나이지만, 팝스타는 Radio 1 Newsbeat에 그녀가 앱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dison은 최근에 Reading and Leeds에서 열린 그녀의 첫 영국 페스티벌을 Radio 1 Dance Stage에서 꽉 찬 청중들에게 연주했습니다.

'실생활 우선'

"수년에 걸쳐 나와 관계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실생활, 내 관계, 실생활에서 내가 누구인지를 우선시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제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적은 시간을 할애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저는 그것을 사용하고 적극적으로 사용하지만 더 이상 내 삶을 지배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제 음악, 제가 누구인지, 무엇을 지지하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이 가수는 Justin Bieber가 Etta James의 At Last를 커버하는 13세 Madison의 비디오를 트윗했을 때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Madison은 그녀가 십대였을 때 바이러스적 명성과 소셜 미디어의 부정적인 측면을 다루기가 더 어려웠다고 말합니다.

"어렸을 때 정말 정말 힘들었고, 그렇게 강한 자아 의식이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내가 누구인지를 결정했고, 분명히 그것이 나에게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힘들었습니다."

Madison은 소셜 미디어에서 시간을 할애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가까운 미래에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확실히 [소셜 미디어와의] 건강한 관계처럼 발전했고 내가 원할 때 그것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내가 필요하다고 느낄 때 그것을 끌 수도 있었습니다."

무모한 가수는 사교에서 시간을 떼는 최초의 큰 이름이 아닐 것입니다.

Ed Sheeran, Selena Gomez, Kanye West, Taylor Swift와 같은 사람들은 잠시 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사라졌습니다.

Madison은 그녀가 지금 있는 곳이 "자랑스럽다"고 말합니다.

2020년 매디슨은 경계성 인격 장애(BPD) 진단을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NHS에 따르면 BPD는 기분 장애이며 사람이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번 주에 새 싱글 Dangerous가 발매된 Madison은 처음에는 자신의 진단을 공유하는 것이 "겁이 났지만" 이제 그녀가 말한 것에 대해 "고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과거에 내가 소셜 미디어나 대중에게 마음을 열면 항상 조롱을 받았기 때문에 마음을 여는 것이 정말 두려웠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식으로 마음을 열도록 밀어붙인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나에게는 들을 가치가 있는 이야기가 있고, 나누고 싶은 성장이 많다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