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Jane Fonda: 암으로 화학 요법을 받는 할리우드 스타

by simple365 2022. 9. 3.

배우 제인 폰다가 암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의 19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보낸 게시물에서 84세의 그녀는 그녀가 비호지킨 림프종을 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onda는 그것을 "매우 치료 가능한 암... 그래서 저는 매우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할리우드 아이콘 은 자신 의 게시물 을 사용 하여 미국 의 의료 상태 를 강조 했으며 그녀 는 기후 활동 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나는 건강 보험이 있고 최고의 의사와 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았다고 느꼈다.

"내가 이 일에서 특권을 받았다는 것을 깨닫고 고통스럽습니다.

"미국의 거의 모든 가족은 한 번쯤은 암과 싸워야 했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내가 받고 있는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는 옳지 않습니다."

비호지킨 림프종은 림프계에서 발생하는 덜 흔한 암입니다. 즉, 신체의 혈관과 땀샘의 광대한 네트워크입니다.

Fonda는 그녀가 6개월 동안 화학 요법을 받을 것이지만 "이 중 어느 것도 나의 기후 활동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여배우는 1960년에 데뷔하여 Barbarella, Nine to Five, On Golden Pond 등의 영화에 출연하여 유명해졌습니다.

그녀의 가장 최근 공연은 Netflix 코미디 시리즈 Grace and Frankie에 출연했습니다.

폰다는 정치 활동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1960년대에 그녀는 베트남 전쟁을 목소리로 반대했습니다.

Jane Fonda는 그녀가 6개월 동안 화학 요법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최근에 그녀는 기후 변화에 반대하는 운동가가 되었습니다. 2016년 그녀는 스탠딩 록(Standing Rock)에서 시위자들 사이에서 추수감사절을 보내며 다코타 접근 파이프라인 건설에 반대하는 시위를 했습니다.

그녀의 게시물에서 Fonda는 그녀의 진단이 그녀에게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암은 선생님이고 나는 그것이 나에게 주는 교훈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미 보여준 한 가지는 커뮤니티의 중요성입니다.

"우리가 혼자가 되지 않도록 자신의 지역사회를 성장시키고 심화시키는 것. 그리고 거의 85세인 제 나이와 함께 암은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는 것의 중요성을 확실히 가르쳐줍니다.

"우리는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 우리가 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 미래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고 암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지 못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Fonda는 임기를 마치고 11월 중간 선거를 강조했습니다. 이 선거에서는 미국 하원의 모든 의석과 상원의원의 3분의 1이 넘는 의석이 확보될 예정입니다.

그녀는 "중간고사가 다가오고 있고, 결과적으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기후 챔피언으로 구성된 군대를 성장시킬 때 내가 바로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믿을 수 있다"고 적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