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메탈 밴드 메이트가 페스티벌 무대에서 약혼

by simple365 2022. 9. 3.

두 명의 밴드 멤버가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서 공연을 하다가 약혼했습니다.

수도원 기타리스트 Josh Sellis는 Coventry의 Godiva Festival에서 Liv Gardner에게 청혼했습니다.

Tom Grennan, The Libertines 및 Bananarama는 전쟁 기념 공원에서 3일 동안 열리는 행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가드너는 금요일에 제안을 받은 후 "다른 세계에 있다"고 말했다.

Monastery 는 밴드로서 일곱 번째 쇼인 페스티벌에서 공연하기 위해 Rock & Metal Godiva Calling Competition에서 우승했습니다 .

이 행사에는 최대 40,000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Josh Sellis와 Liv Gardner는 모두 Monastery 밴드에서 공연합니다.

Sellis는 "나는 이것을 계획했다.

“원래 이번 달 말에 공연을 보러 갈 예정이었는데 '아, 우리가 처음으로 함께 본 밴드가 거기에서 프로포즈를 하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우리가 약 8개월 전에 티켓을 샀을 때 나는 '반지 하나 사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고디바 콜링 메탈 히트에서 우승하고 메인 무대에 올랐고 '지금이 정말 좋은 때 아닌가? ?'."

밴드에 기타와 보컬을 제공하는 Gardner는 그 제안에 "매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후에 계속 플레이해야 했고 '내가 계속 플레이하기를 어떻게 기대합니까? 나는 지금 완전히 다른 세계에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신적이었다, 미쳤어."

Sellis는 거의 4년 동안 함께한 두 사람이 "우리가 진정되고 정신을 차렸을 때" 날짜를 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