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멜C, 스파이스 걸스 투어서 성폭행 폭로

by simple365 2022. 9. 16.

멜라니 C는 1997년 스파이스 걸스의 첫 콘서트 전날 밤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소설가 엘리자베스 데이(Elizabeth Day)의 팟캐스트에서 스타는 터키에서 호텔 마사지를 받던 중 폭행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나는 학대를 받았다고 느꼈다. 나는 매우 취약하다고 느꼈다. 나는 창피함을 느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확신이 없었습니다. 내가 이것을 맞습니까? 나는 당신이이 전문적인 사람과 옷을 벗는 환경에있었습니다."

본명이 멜라니 치솔름(Melanie Chisholm)인 가수는 스파이스 걸스의 콘서트 데뷔에 집중해야 했기 때문에 사건을 "즉시" 묻었다고 말했다.

"나는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았지만 처리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Mel C는 사건이 터키의 한 호텔 방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당시 공격을 처리하지 못한 것이 "몇 년, 몇 년 동안 묻혔다"고 덧붙였다.

그녀가 회고록 '나는 누구인가'를 쓰기 시작했을 때야 비로소 기억이 다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꿈에 나왔거나, 잠에서 깨어나 마음 속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맙소사, 책에 그런 게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라고 생각했어요."

"그럼 당연히 '글쎄, 내가 이것을 공개하고 싶습니까?'라고 생각해야했습니다. 그리고 그냥, 실제로, 내가 그것을 말하고, 마침내 그것을 처리하고 처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997년 브릿 어워드에서 스파이스 걸스와 함께 공연하는 Mel C(맨 왼쪽)

스타는 이 사건을 성폭행의 "가벼운 버전"이라고 설명했으며 그것이 자신에게 미친 영향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묻었다. 그리고 나는 확신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한다."

How To Fail 팟캐스트의 인터뷰에서 가수는 또한 부모님의 이혼의 영향과 Spice Girls에서 그녀가 발달한 섭식 장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이 밴드에 들어가고 팝스타가 되려면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이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음식 그룹을 없애기 시작했고 점점 더 많은 운동을 하는 것과 함께 식사를 매우 제한적으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일이 몇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체중이 너무 줄어서 거식증이 생겼고 생리도 멈췄습니다. 저는 항상 엄마가 되고 싶었고, 여기서 제 생식 능력을 위태롭게 하는 이 일을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그건 너무 강압적이어서 멈출 수 없었어요."

그러나 그녀는 섭식장애를 극복하고 2009년 딸 스칼렛을 낳은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Chisholm은 9월 15일 금요일에 2020년 싱글과 이름이 같은 Who I Am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