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Edward Enninful: Vogue 편집자는 시력을 잃는 것이 그의 가장 큰 두려움이라고 말합니다.

by simple365 2022. 9. 1.

영국 보그의 편집장은 시력을 잃는 것이 그의 가장 큰 두려움이라고 말했습니다.

평생 동안 시력이 좋지 않은 에드워드 에닌풀(Edward Enninful)은 망막 박리를 포함한 문제로 최근 몇 년 동안 4번의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머리를 숙인 채 바닥을 바라보며 몇 주를 보내야 했습니다.

Enninful은 또한 거의 15년 동안 아버지와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주에 자서전을 발간하는 에닌풀은 자신이 AA(Alcoholics Anonymous) 프로그램에 14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Enninful은 시력을 잃을까 두려운지 묻는 질문에 "가장 큰 두려움입니다.

미국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와 함께 찍은 엔닌풀

"어쨌든 시력이 좋지 않았어요. 항상 마이너스 10 안경을 끼고 있었고 매번 수술이 필요한 4개의 망막 박리를 겪었습니다. 그런 다음 3주 동안 어두운 방에서 땅을 바라보며 머리를 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심리적으로 매우 힘들었다.

"하지만 내가 배운 것은... 창조하는 데 완벽한 시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보기 위해 20/20 시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아이러니입니다. 나는 시력이 좋지 않아도 여전히 사람들이 공감하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과 케이트 모스(Kate Moss)와 함께 찍은 엔닌풀(Enninful)은 평생 동안 시력이 좋지 않았습니다.

Enninful은 또한 혈액 상태인 지중해빈혈을 앓고 있어 정기적으로 심한 통증을 호소하며 13세의 나이에 가나에서 영국으로 오기 전에 여러 차례 수혈을 받았습니다.

가나에서 그의 어머니는 재봉사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했고 아버지는 군대에 있었지만 가족은 정치적 불안으로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잠시 가나에 머무르는 동안 Enninful과 그의 다섯 형제는 런던 남부의 Vauxhall로 이사하여 이모의 작은 아파트에 머물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망명을 찾는 데 3년을 보냈다.

16세 때 Enninful은 런던 지하철에서 스타일리스트 Simon Foxton에게 포착되었는데, 그는 자신이 모델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료 모델이자 미래의 감독인 스티브 맥퀸(Steve McQueen)의 격려를 받아 골드스미스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그는 iD 잡지에서 고위직을 맡았습니다.

패션에 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을 건너뛰었다고 아버지에게 고백한 후, 아버지는 그를 집에서 내쫓았다. 그들은 15년 동안 말을 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화해했습니다.

Enninful은 또한 우울증을 겪었고 14년 동안 AA 프로그램에 있었습니다.

"나는 [AA에서] 친목을 찾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어느 정도 공평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이 회사의 사장이든 길거리에서 잠자는 사람이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모든 사람을 평준화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내가 어땠을지 상상해 보니 정말 나빴어요. 아프리카라는 집을 잃고 영국에 왔습니다. 그리고 쫓겨났을 때 두 번째 집을 잃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내가 내 부족을 찾았고 다시 많은 거절을 당했습니다."

남편 알렉 맥스웰(Alec Maxwell)과 함께 촬영된 에닌풀(Enninful)은 2017년부터 영국 보그(British Vogue)의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2월에 Enninful은 오랜 파트너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ec Maxwell과 결혼했습니다.

2019년 9월 서식스 공작부인이 게스트로 영국 보그를 편집했습니다. Enninful은 그의 책 A Visible Man에서 그녀를 "경이적인 편집 파트너"로 묘사합니다.

Meghan이 미국 언론이 그녀의 특별판을 먼저 볼 수 있도록 출판을 24시간 연기해 달라고 요청했다는 보도에 대해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무도 우리를 정말로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패션과 미디어 업계에서는 그가 또 다른 영국인인 Anna Wintour가 퇴임할 때 American Vogue의 편집자로 선출되기를 가장 좋아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Wintour는 72세이며 1988년부터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Enninfu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나와 Anna의 관계에 대해 추측하기를 좋아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하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하지만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