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Feist는 Win Butler에 대한 혐의를 인용하여 Arcade Fire 투어를 종료합니다.

by simple365 2022. 9. 2.

싱어송라이터 Feist가 Arcade Fire의 월드 투어 지원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밴드의 프론트맨이 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후였습니다.

4명은 윈 버틀러가 강제로 만지고 원치 않는 성적인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등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다.

버틀러가 부인한 혐의는 밴드의 월드 투어 첫 날짜 직전인 토요일에 나타났다.

처음 두 데이트를 한 Feist는 이제 "집에 가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밴드와 크루, 가족을 돌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번 투어에서 거리를 두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Feist는 최고의 국제 여성 부문에서 2개의 Brit Awards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버틀러에 대한 혐의는 음악 출판물 피치포크(Pitchfork)의 조사에서 드러났다.

세 명의 여성과 한 명의 성별이 유동적인 사람은 버틀러가 34세에서 39세 사이였던 2015년에서 2020년 사이에 발생한 사건에서 가수가 자신의 명성과 팬덤을 이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버틀러는 피치포크에 보낸 두 가지 성명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하면서 4명과의 성적 관계는 합의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지만 "내 행동으로 상처를 준 모든 사람에게" 사과했다.

Feist는 소셜 미디어에 글을 쓰면서 다른 사람들과 동시에 Butler에 대한 혐의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읽었던 것과 같은 헤드라인을 읽었습니다."라고 정식 이름이 Leslie Feist인 가수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비할 시간이 없었고, 바다를 건너 이 상황의 뱃속에 들어가지 않기로 결정할 기회도 없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엄청나게 어려운 일이었고 앞으로 나온 사람들이 얼마나 더 힘들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관계자 분들의 힐링을 빕니다."

약 14,000명이 더블린 아케이드 파이어 투어 개막식 밤을 관람했습니다.

리마인더와 메탈과 같은 앨범으로 그래미상 후보에 여러 번 후보에 오른 Feist는 경찰의 조치로 이어지지 않은 혐의가 그녀에게 윤리적 딜레마를 안겨주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투어를 계속한다는 것은 내가 윈 버틀러로 인한 피해를 변호하거나 무시한다는 것을 상징하고 떠나는 것은 내가 판사이자 배심원임을 의미한다"고 썼다.

Arcade Fire의 더블린 투어 개막일에 그녀는 수익금을 가정 폭력 피해자를 돕는 여성 구호의 지역 지부에 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철수 결정에 대해 계속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이틀 밤 무대에서 내 노래가 나를 위해 결정을 내렸다"고 썼다.

"이 렌즈를 통해 그것들을 듣는 것은 내가 평생 동안 자신을 명확히 하기 위해 노력한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제 자신의 미묘한 어려움에 이름을 붙이고 최선의 자아를 열망하고 필요할 때 책임을 주장하기 위해 노래를 썼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제 내 책임을 주장하고 집에 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녀의 전체 성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는 투어 중단 요청에 직면했지만 버밍엄, 맨체스터, 글래스고 및 런던에서의 일정이 다음 주에 예정되어 있어 지금까지 계속 플레이했습니다.

북미 투어에서 그룹을 지원할 예정인 미국 뮤지션 벡은 아직 상황에 대해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한편 버틀러의 아내이자 동료 아케이드 파이어 멤버인 레진 샤사뉴(Régine Chassagne)는 버틀러를 변호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그녀는 “그의 마음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그가 그녀의 동의 없이 여성을 만진 적이 없고, 만지지도 않을 것임을 압니다.

"그는 길을 잃었고 그는 자신의 길을 찾았습니다. 나는 그를 사랑하고 우리가 함께 만든 삶을 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