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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베스트셀러가 반드시 베스트셀러가 아닌 경우는 언제입니까?

by simple365 2022. 9. 2.

작가와 출판사는 모두 베스트셀러가 될 만큼 충분한 책을 팔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베스트셀러는 항상 실제로 베스트셀러입니까? 출판사가 상점의 베스트셀러 선반에 오르기 위해 비용을 지불했거나 직원이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순위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책은 큰 사업이고 2021년은 호황의 해였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이 책을 구매하고 읽으면서 매출은 기록적인 18억 파운드에 도달했습니다.

출판사는 종종 서점에 대금을 지불하고 한 경우에는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기도 합니다.

WH Smith는 "신규 및 베스트 셀러"라는 제목 아래 번호가 매겨진 책꽂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출판사는 Front Row와 새 책을 놓고 큰길 체인점과의 협상을 자세히 설명하는 이메일 추적을 공유했습니다.

이메일에서 WH Smith는 픽션 차트의 위치를 ​​포함하여 판촉 공간을 대가로 £2,000를 요구했으며 판매가 보장하는 한 해당 주의 도서 슬롯을 제공했습니다.

체인은 책 차트가 판매된 책의 수에만 기초한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WH Smith의 책 차트는 판매된 책의 수에만 기초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차트

회사는 성명을 통해 "우리 차트는 판매 실적과 구매자가 예상하는 베스트셀러가 될 책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모든 매장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범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판사는 도서 차트에서 "특정 위치"를 구입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이 스트리트, 여행 [지점] 및 온라인의 다양한 고객 기반과 현지 시장 상황 및 소비자 관심을 반영하는 자산 전체"가 다릅니다.

폐쇄 기간 동안 데뷔 소설 City of Vengeance가 출판된 작가 DV Bishop은 집필을 시작하기 전에는 출판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거의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대중의 일원으로서 매장에 들어가 베스트 셀러 목록을 본다면 판매량을 기반으로 한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제 나는 작가이자 출판인으로 일하고 있는데, 필연적으로 당신은 사슬에 매달리며 생각하고 있을 때 몰랐던 업계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

상점이나 차트의 한 장소에서 명성을 얻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출판 업계에서 공개된 비밀로 일부 사람들에 의해 설명됩니다.

 

Front Row가 본 발행인의 이메일에는 WH Smith가 권장 소매가에서 60% 할인을 받고 판매되는 모든 책에 대해 45p "소급 수수료"를 원하여 10파운드 책의 출판사 몫을 4파운드 미만으로 낮추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대가로 WH Smith는 2,000에서 3,000부 사이를 비축했습니다.

업계에서 25년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현재 The Bestseller Experiment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출판사이자 작가인 Mark Stay는 Front Row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부 슈퍼마켓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출판사가 잠재적인 수익성에 타격을 가하기로 결정한 책을 매장에서 눈에 띄는 위치에 제공하여 차트에서 정말 중요한 차트 위치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Sunday Times 베스트 셀러입니다."

Sunday Times 목록은 판매만을 기반으로 하는 Nielsen BookScan이라는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Mr Stay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 할인을 통해 Smith는 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으므로 프로모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60%는 단순히 돈을 비축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를 통해 Smith는 다음 가격에 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아마존과 같은 경쟁업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Waterstones의 상사는 출판업자에게 눈에 띄는 선반 위치에 대해 청구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독립 서점은 출판사의 명성이나 차트 순위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반면, Waterstones의 CEO인 James Daunt는 거래 손실로 2,700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체인이 2011년 인수했을 때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소매업체로서 당연히 게시자가 제공하는 돈을 좋아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서점에 끔찍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Waterstones에서 그 일을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나는 한 푼도 받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극적으로 더 나은 서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가 그 결정을 내린 이후로 사업의 운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그는 Waterstones가 누락된 수백만 달러를 상쇄하기 위해 출판사와 더 크고 더 큰 할인을 협상해야 한다는 것을 부인합니다. 대신 그는 회사가 주로 사람들이 실제로 사고 싶어하는 더 많은 책을 제공함으로써 그 돈을 회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전에는 체인이 "엄청나게" 팔리지 않은 책을 출판사에 반환해야 했으며, 이는 "매우 비싸고" 전반적으로 "훨씬 적은 책을 팔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실제로 조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경우 £27m를 포기하고 단순히 더 많은 책을 판매함으로써 매우 빠르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

한편 슈퍼마켓에는 베스트셀러 목록이 없지만 일부 슈퍼마켓에서는 출판사에 책을 비축하도록 청구하고 종종 책의 위치에 따라 다른 금액을 요구합니다.

Tesco는 언급을 거부했지만 Waitrose는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책을 선택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고객이 좋아하는 책을 계속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sda는 "출판사가 Asda에게 지불하는 수수료는… 많은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하지만 "서가에 있는 책의 중요성을 결정하기 위해 출판사로부터 지불을 받지는 않는다"고 말합니다.

Sainsbury's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출판사는 매장에서 다양한 배포판에 대해 책을 발표한 다음 우리의 재량에 따라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제안을 선택합니다. 이는 업계 전반에 걸쳐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일부 상점과 슈퍼마켓의 거래에는 불법이 없습니다.

이전에 영국의 주요 출판사에서 일한 적이 있는 University of Derby의 출판 강사인 Cat Mitchell은 처음에는 업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놀랐으며 소비자들은 "매우 충격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상 매출

그러나 그녀는 출판사와 상점이 "희망 없는 사람"과 결코 돈을 교환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규제한다고 말합니다.

"소매업자는 시작할 책을 선택했기 때문에 출판사에서 '일정 금액을 지불하겠습니다. 상단 선반에.'

"소매업자도 출판사도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는 상황을 원하지 않습니다. 소매업자는 책장 공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돈을 벌다.

"따라서 분명히 돈이 관련되어 있지만 결정은 예측된 판매와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녀는 "베스트셀러" 또는 "베스트셀러"라는 단어가 모호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내가 이야기한 한 사람은 대중이 '베스트셀러 차트'라는 단어를 보고 그것이 그 책의 판매 실적을 의미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매우 흥미로운 말을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반면 소매업체의 경우 책이 가장 잘 팔리는 매장의 위치일 뿐입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약간 다른 의미가 있으며, 이는 독자들에게 잠재적으로 혼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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