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제니퍼 로페즈가 할리우드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스타인 이유

by simple365 2022. 9. 27.

그녀의 결정적인 싱글로부터 20년이 지난 지금, Lopez는 배우, 가수, 댄서로서 궁극적인 "트리플 위협"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녀는 여전히 회비를 받지 못하느냐고 묻습니다. 모든 밀레니얼 세대에게 "내가 가진 바위에 속지 마세요"라는 가사를 부르면 그들은 "나는 여전히, 난 여전히, 블록의 제니"라고 답할 것입니다. 2002년 9월에 발매된 지 20년이 지난 Jennifer Lopez의 노래 Jenny from the Block은 여전히 ​​전염성이 있는 귀지렁이와 마찬가지로 YouTube에서 1억 6,2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로페즈의 가장 유명한 트랙 중 하나이며, 그녀의 신중하게 만든 브랜드와 매력을 포함하는 그녀를 정의하는 트랙 중 하나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녀는 놀랍고 성공적인 할리우드 스타였지만 우리에게 상기시키고 싶었습니다. 문. 비록 그녀가 동료 A-lister 남자 친구 Ben Affleck 과 함께 캐주얼하게 어울리고 요트에서 수영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것으로 보이는 유명한 비디오를 감안할 때 아이러니에 대한 건전한 감사를 가진 사람입니다.

 
최근 다큐멘터리 Halftime은 Lopez의 2020년 슈퍼볼 공연까지의 어려운 과정을 다뤘습니다(Credit: Alamy).

그녀의 3번째 앨범 This is Me… Deyo는  "원래 브롱크스 출신의 Jenny라고 불렸지만 결국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또한 J-Lo(그녀가 그녀의 칭호로 사용한 두 번째 앨범], 그래서 그녀가 제니라고 불리는 것이 좋을까?"

그로부터 _Enoch Light의 1975년 디스코 트랙 Hijack에서 샘플링한 미친듯이 매력적인 플루트 리프에 대한 비디오는 올해 가장 화제가 된 노래 중 하나였으며 미국에서는 빌보드 차트에서 총 16주를 보냈습니다. 또한 이 트랙을 다른 많은 주류 팝송과 차별화한 점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온 2세대 이민자인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2세대 이민자인 가수 Lopez의 자서전을 보여주는 특이성이었습니다. 노래에서 29번 언급됨. "사람들은 장소를 지원하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니퍼와 브롱크스가 힙합의 고향이기 때문에 큰 유대가 있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라고 Devo는 노래를 지리적으로 강조한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로페즈 쪽에서,

로페즈가 현재 글로벌 아이콘으로 간주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30년이 지난 지금도 8천만 개의 레코드를 판매하고 8개의 앨범을 녹음하고 40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한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회비. 이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 하프타임 '에서 여실히 드러났다., 그녀는 2019년과 2020년의 바쁜 경력 기간 동안 그녀를 따라 영화 Hustlers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역할에 출연하고 2020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성과를 축하함과 동시에 그녀가 여전히 업계에서 직면하고 있는 반발을 강조했습니다. 각각, 우리는 그녀가 Hustlers에 대한 많은 기대를 모은 오스카 후보 지명을 받지 못하고 다른 라틴계 연기자 Shakira와 슈퍼볼 무대를 공유하게 된 방법을 봅니다. Lopez는 주저하지 않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두 사람이 슈퍼볼을 하게 하는 것은 세상에 없는 생각입니다!" 그녀는 카메라에 말한다. 우연과 디자인의 혼합을 통해 다큐멘터리는 로페즈 할리우드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스타라는 질문을 던지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힘들게 얻은 상승세

 

어린 시절부터 Lopez는 항상 특정 회의론과 싸워 왔습니다. 그녀는 십대 후반에 대학을 그만두기로 결정했을 때 부모님 David와 Guadalupe의 도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원래 자신이 변호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연기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그러나 1990년대 초에 MC Hammer와 New Kids on the Block의 백댄서로 활동하면서 TV 코미디 스케치 쇼 In Living Colour의 댄스 극단인 Fly Girls 중 한 명으로 그녀의 자리를 확보했습니다.

거기에서 다양한 사소한 TV 역할을 따랐지만 두 차례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큰 스크린 진출이 있었지만 실패했습니다. 1995년 액션 스릴러 머니 트레인과 1년 후 로빈 윌리엄스와 코미디 잭이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1997년 그녀를 만든 역할은 틀림없이 그녀를 만들었다: Selena에서 늦은 Selena Quintanilla-Pérez로 주연. Quintanilla-Pérez는 1995년 23세의 나이로 그녀의 팬클럽 회장인 Yolanda Saldívar의 총에 맞아 사망하기 전까지 역사상 가장 큰 라틴 아메리카 크로스오버 스타 중 한 명이 되기 위한 여정에 있었던 멕시코계 미국인 가수였습니다. . Lopez가 영화에서 Quintanilla-Pérez가 되었을 때, 그녀는 그녀의 중요한 선조인 누군가를 묘사하고 있었습니다(Quintanilla-Pérez는 사실 더 어리지만). 백열등"LA 타임즈 .

BBC 라디오 4의 스크린샷 공동 진행자이자 영화 평론가인 Ellen E Jones는 Lopez가 영화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인 최초의 라틴계 여성이 된 것과 함께 Selena는 그녀의 결정적인 경력 순간 중 하나로 남아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제니퍼의 진정한 초능력은 메가와트 카리스마입니다. 그녀가 화면에 있을 때 그녀에게서 눈을 뗄 수 없는 이유 이 역할은 그녀를 이 사랑받는 라티나 아이콘과 같은 수준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현명한 움직임이었습니다. 라틴계 아이덴티티, 그리고 미국과 전 세계 청중의 중요한 부분에서 그녀의 충성도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카리스마는 자기 지식, 자기 확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녀의 전략적 명성과 연결되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Out of Sight는 Lopez를 진정한 영화 배우로 만든 영화 중 하나입니다(Credit: Alamy)

Selena의 감독인 Gregory Nava는 나중에 Lopez가 휴스턴에서 35,000명의 군중 앞에서 Quintanilla-Pérez로 공연한 장면 중 하나를 촬영하는 것이 "그 전에는 그녀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에게 음악적 경력이 있다는 아이디어를 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 . 로페즈의 이름이 아카데미 시상식과 같은 문장에서 언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비록 최종 후보에 오르기는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다분야 성공을 위한 무대가 마련되었고 1999년 6월 그녀의 데뷔 앨범 On 6이 발매되어 리드 싱글 If You Had My Love가 미국에서 1위 곡이 되었고 Euro-dance가 뒤를 이었습니다. 뱅거 Waiting For Tonight, 그리고 Let's Get Loud, 원래 Gloria Estefan이 쓴 숫자입니다. 앨범 커버 아트에는 캐주얼한 로페즈가 속옷에 긴팔 상의를 입고 지저분한 포니테일 머리를 한 채 소파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것은 블록의 Jenny와 마찬가지로 아마도 그녀가 이미 확립된 매력적인 파티걸이라는 명성을 떨치기 위한 의도로 의도된 옆집 소녀 이미지를 제안했습니다. 그녀의 페르소나 중 일부는 1년 후인 200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당시 남자친구인 P Diddy와 함께 참석했을 때 대중의 상상 속에 불멸의 존재로 자리 잡았습니다. 당시 그녀는 야자수 패턴의 그 유명한 플런지 패턴의 베르사체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한편, 앨범 아트와 유사하게 그녀의 보컬에는 일부 비평가들이 높이 평가하는 유쾌한 캐주얼함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이미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Rolling Stone 은 말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관대하지 않더라도 그녀의 노력은 "가늘고" "어두운"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할리우드 황금기에는 영화배우 카리스마가 넘쳐났지만 요즘은 로페즈처럼 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 엘렌 E 존스

그러나 그녀의 데뷔 앨범에 대한 전반적인 비판적 반응은 엇갈렸지만, 2년 후 Lopez는 두 번째 앨범인 J-Lo의 출시와 함께 노래로의 도약을 결정한 그녀의 결정을 확실히 입증했습니다. 2001년 1월 발매 당시 그녀는 현재까지 1위 앨범과 1위 영화인 The Wedding Planner를 동시에 보유한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On 6을 녹음하고 활동하는 동안 그녀의 연기 경력도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종종 그녀의 최고로 꼽히는 공연에서, 그녀는 그녀가 쫓는 범죄자에게 빠지는 연방 요원을 연기한 로맨틱 스릴러인 Steven Soderbergh의 Out of Sight에서 George Clooney와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로페즈와 클루니 사이의 케미스트리는 굉장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파트너십에 대해 가장 좋은 의미에서 구식의 무언가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영화 스타의 카리스마는 헐리우드의 황금기에 풍부하게 공급되었지만 요즘에는 [로페즈]처럼 그렇게 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라고 Jones는 동의합니다. "사람들이 아웃 오브 더 사이트(Out of Sight)와 같은 영화의 전설적인 성 케미스트리에 대해 이야기할 때(그리고 그것은 절대적으로 짜릿함) 그들이 실제로 말하는 것은 두 명의 카리스마 있고 적절한 영화 배우와 그것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세련된 감독의 조합입니다. 에너지."

로페즈는 이후 이 스타의 존재를 좀 더 상업적인 종류의 로맨스 코미디로 전환했습니다. 3,500만 달러의 예산으로 거의 1억 달러를 벌어들인 웨딩 플래너에 이어 20년이 지난 지금도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메이드 인 맨해튼이 등장했습니다. 랄프 파인즈의 냉담한 정치인과 로페즈의 호텔 하녀이자 브롱크스 출신의 싱글맘 사이의 기발하고 잘못된 신분의 귀여운 만남. The Block에서 Jenny가 나온 지 몇 달 후 출시된 이 곡은 멋진 크로스 브랜딩이었고, 어디를 가든지, 어디를 가든지 노래 가사에서 알 수 있는 여성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했습니다.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그녀의 스타가 떠오르면서 "훌륭한 것은 그녀의 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그녀가 그 순간에 대중적이거나 주류였던 무엇이든 자신의 문화 및 민족 유산을 타협하거나 희화화하려고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Isabel González Whitaker, 문화 평론가이자 전 빌보드 부편집장. "[대신] 그녀는 우리 모두가 J-Lo처럼 옷을 입는 방식으로 문화를 연결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구현할 수 있었던 여러 접점 덕분에 [라티노 문화가] 더 폭넓게 어필할 수 있는 문을 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외모, 그녀의 소리, 그녀의 역사에 대한 문화적 반영"이라고 말했다.

Lopez는 2019년 영화 Hustlers로 엄청난 열광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오스카상 후보에 오르지 못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Credit: Alamy)

2001년에 그녀의 프로덕션 회사인 Nuyorican Productions를 설립한 것도 현명한 조치였으며 González Whitaker에 따르면 그녀는 할리우드가 하지 못한 청중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 우리보다 더 많은 영화와 스트리밍, 따라서 제공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청중의 욕구가 있으며 그녀는 출력에서 ​​일관적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비즈니스 통찰력을 다시 한 번 말해줍니다." 푸에르토리코 음악가인 헥토르 라보에와 그의 아내 푸치에 관한 전기 영화인 2006년 엘 칸탄테, 로페즈가 연기한 2007년 보더타운에서 그녀는 멕시코-미국 근처에서 벌어지는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기자로 출연했습니다. border 및 ¡Q'Viva!: The Chosen, 라틴 아메리카에 초점을 맞춘 TV 노래 콘테스트: 모두 이 소외된 인구 통계에 속합니다.(2021년 회사는 영화 The Mother로 시작하는 Netflix와 다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리고 둘 다 로페즈 자신을 주연으로 한 The Cipher.)

 

그녀가 주장한 반발

 

그러나 도중에 실수가 있었는데, 그 중 최악은 2003년에 악명 높은 로맨틱 범죄 케이퍼 Gigli로 그녀가 Affleck의 상대역으로 출연했습니다. 투박한 대사부터 엉뚱한 줄거리까지 객관적으로 끔찍한 영화인 질리에서 긍정적인 부분을 찾기 어렵다. 그것을 위해 가는 유일한 것은 Bennifer로 알려진 A급 할리우드 파워 커플 이 결합된 유명인의 무게에 맞서 싸우는 것을 보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 그들은 영화가 개봉되기 직전에 약혼을 발표했지만 이듬해 결별했습니다.

매표소에서 폭격을 가한 조롱받는 영화의 전 세계적인 패닝은 로페즈에 대한 언론 보도가 포화 상태에 이르렀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영화와 앨범은 제쳐두고 그녀는 이 시점에서 의류 라인, 향수 및 레스토랑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것과 함께 부정적인 - 그리고 로페즈 자신이 지적했듯이 - 여성혐오적인 이야기 가 타블로이드와 유명 잡지에 넘쳐나기 시작하여 그녀가 권력에 의해 움직이는 통제적인 "디바"임을 암시했습니다 . 그녀를 더 "바람직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낮은 전력으로.) 그녀의 또 다른 영화인 2005년의 미완성된 삶이 상륙하지 못했을 때 Chicago-Sun Times의 Roger Eber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녀는 지금 그녀가하는 일에 아무도 만족하지 못하는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슈퍼볼 상황은] 뮤지션으로서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댄서로서, 프로듀서로서 그녀의 성취 수준이 꽤 끔찍했다 – Isabel González Whitaker

로페즈는 이전 에 00년대 초반 이맘때 가혹한 노동 체제를 통해 자신을 가하는 스트레스로 "신경 쇠약"을 겪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Halftime에서 "내가 별로 좋지 않다는 그들이 말한 것을 정말 많이 믿었습니다."라고 회상합니다. "나는 여기에 속하지 않고 왜 그냥 떠나지 않았을까? 정말 학대적인 역기능 관계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냥 그만둘 것 같아요'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았습니다. " 

최근 팟캐스트 에서 이 시기 를 회고하면서 2021년 로페즈와 재회하고 7월에 결혼한 애플렉은 자신에 대한 반발에 대해 "성차별주의자"와 "인종차별주의자"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언급하면서 어두운 이면을 드러냈습니다. "당신이 지금 그것을 쓴다면 당신이 말한 그 말을 하면 문자 그대로 해고될 것 같은 방식으로 그녀에 대해 썼습니다."

Lopez는 2007년 스페인어 앨범 Como Ama una Mujer를 발표하고 세 번째 남편인 Marc Anthony와의 사이에서 자녀를 낳으면서 계속 플러그를 꽂았습니다. 그녀의 재산은 2011년 American Idol의 심사위원 중 한 명으로 황금 시간대 역할을 하고 또 다른 재능 경연 대회인 World of Dance를 제작하면서 다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2016년부터 라스베가스에서

 

씁쓸한 승리

 

그러나 2019년의 Hustlers 는 그녀가 얼마나 강력한 존재인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로페즈가 제작한 실제 범죄 드라마에서 그녀는 월스트리트 은행가에게 약을 먹이고 강탈한 스트리퍼 그룹의 솔직한 여왕벌인 라모나를 연기했습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면에서 기교가 넘치는 엄청난 스타 공연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녀의 오프닝 폴 댄스 장면은 어떤 슈퍼 히어로 전투보다 더 하드코어한 운동 능력을 보여줍니다.

잠시 동안 2019-2020 시상식 시즌 동안 그녀는 그녀에게 작은 금상첨화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Golden Globes에서 경합을 벌였던 Oscar 여우조연상 후보에 대한 죽은 인증서로 널리 간주되었습니다. 실제로 로페즈가 시상식 시즌을 돌면서 다큐멘터리 Halftime은 그녀의 지명 발표를 위해 분명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대신 실제 후보의 장면으로 잘라낸 또 다른 유력한 이야기를 포착했습니다. 백인이 대부분이고 대부분이 금발인 배우들로 구성된 패널로, 그녀가 평생 동안 논쟁의 여지가 있었던 선호하는 원형이었습니다.

Lopez는 2019년 영화 Hustlers로 엄청난 열광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오스카상 후보에 오르지 못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Credit: Alamy)

하프타임에서 그녀의 오스카 입찰과 함께 달리는 것은 2020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리허설에서 그녀가 콜롬비아 슈퍼스타 Shakira와 무대를 공유해야 하는 것에 대해 좌절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메시지가 대중에게 자신이 단순히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낸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영화에서 불행히도 200만장 이상 판매된 아티스트의 미니 회고전에서 총 12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졌다고 말합니다. 로페즈의 매니저인 베니 메디나는 더 노골적이다. "한 아티스트가 역사적으로 해오던 일을 하려면 두 명의 라티나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은 모욕이었습니다."  

González Whitaker는 Lopez가 그녀의 좌절에 대해 "1000% 정당화"되었다고 믿습니다. "미국 라티노 인구의 더 큰 생태계를 보면 우리 커뮤니티는 여전히 복수형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음악가로서뿐만 아니라 배우, 댄서로서 그녀의 성취 수준에 대해 꽤 끔찍합니다. 그것은 그녀가 누구이고 우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우리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이나 플랫폼 또는 가시성 옵션은 실제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무대를 공유해야 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페즈와 샤키라가 해낸 것은 엄청나게 폭발적인 연기였습니다. Lopez는 할당된 시간의 절반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청중에게 "트리플 위협"(훌륭한 배우, 댄서 및 가수)의 정의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백 카탈로그가 히트곡으로 아가미에 채워져 있음을 상기시켰습니다. 주최측은 분명히 그녀의 당김의 힘을 과소평가했습니다. 이는 지금 까지 가장 많이 시청된 슈퍼볼 하프타임 쇼가 되었습니다 .

아마도 Lopez가 2021년 Joe Biden의 대통령 취임식에서 공연하도록 선정된 것은 American Dream의 의인화였을 것입니다. 그녀는 America Beautiful과 This Land is Your Land를 부르는 것과 함께 소셜 미디어의 기쁨으로 그녀의 노래 Let's Get Loud의 몇 마디에서 그녀의 유산을 요약하는 것처럼 보이는 애국심 의식에서 그녀 자신의 목소리가 기득권 내에서 들리도록 싸우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큐멘터리에서 "아니오는 답이 아니라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약왕 Griselda Blanco에 관한 또 다른 흥미진진한 전기 영화인 The Godmother를 포함한 그녀의 다가오는 프로젝트와 함께 오스카는 여전히 올 수 있습니다.

댓글